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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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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배송] 배송중에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상품 결제 후 배송이 시작된 경우 이미 택배사에 상품이 전달되어 고객님의 수취를 기다리는 상태이므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
[배송] 주문내역에서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을까요?

주문내역에 표시되는 [배송중]은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택배로 발송하여 배송중에 있는 상태입니다.

그러므로 고객님께서는 곧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다만, 수일동안 [배송중]으로 표기되어있는 경우, 상품이 잘못 발송되어 공급처로 반송되는 경우도 있으니 고객센터(070-5142-3382)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.



[배송] 전산시스템상 배송상황과 실제 택배사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전산시스템상 배송상황과 실제 택배사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런 경우 고객센터(070-5142-3382)나 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빠른시간내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[기타] 대량구매를 하고 싶어요.
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담당자와 상담이 가능합니다.


- 고객센터 : 070-5142-3382

- 대표메일 : ecommerce@altist.com


[기타] 상품을 대량 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어요!

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위해 주문 전 고객센터(070-5142-3382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[교환/반품] 교환, 반품 불가의 경우

-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(단순 변심)

- 제품 수령일로부터 3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(제품 하자)

- 취급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

- 냉동식품은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한 경우


[교환/반품] 교환 및 반품 접수 방법

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5142-3382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※ 제품 불량, 오배송, 파손 등 알티스트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

- 무료배송으로 교환, 반품, 환불 등 처리 가능하며, 접수 시 증빙 자료(사진 등)를 첨부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1.운송장 사진  2.택배박스  3.제품사진(최소 3장 사진 필수)

- 배송 중 파손의 경우 택배박스 파손부위 여러장 필수


※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

- 왕복 배송비 6,000원 (제품의 효능, 효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변심에 해당)


[입금]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를 다르게 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를 다르게 진행하셨다면 고객센터(070-5142-3382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이때 입금이 확인되지 않아 주문의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[주문/결제]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적립금이 있는 경우 주문서 작성 시 사용가능하며 사용가능 금액은 100원 단위로 사용됩니다.


<리뷰 적립금 이용안내>

· 적립금은 100원 이상일 때 10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

· 적립금 사용기한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.


[회원] 회원정보변경,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며,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의 정보변경란 아래에 '탈퇴하기'에서 가능합니다.


※ 회원정보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인증을 요청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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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회원탈퇴는 본인만 가능합니다. (본인인증)

- 회원탈퇴시 쿠폰, 적립금, 회원정보가 삭제됩니다.

- 회원탈퇴시 회원정보 복구는 불가합니다.

- 회원탈퇴 요청시 즉시 탈퇴 처리되나 정보삭제는 14일내 처리됩니다.

(예: 배송중인 상품이 있는 경우, 분쟁의 소지가 있어 주문서 확인이 필요한 경우 등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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